김휴지의 취미생활/review

[ 롤링파스타 ]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진주점

진테크루 2020. 11. 7. 21:00

친구 2명과 진주에 있는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어요!

가성비 좋다는 걸로 유명한 파스타집이라길래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진주 시내 아트박스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신메뉴세트라는 걸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간장 우삼겹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모히또 한잔 이렇게 다 해서 21,9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한 것 아닙니까?!! 메뉴도 맛없없으로 모아놨자녀

 

식기랑 물, 피클은 셀프바에서 직접 들고 오시면 됩니다!

앉아서 멍 때리고 있었는데 친구가 물이랑 포크 들고 오라 그래서 알았네요..ㅎ

 

모히또 한잔이 나왔어요. 무알콜입니다.

탄산이 톡톡 쏘고 맛이 진한게 정말 제 스타일이였어요! 존맛탱..

 

마르게리따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였는데 3명에서 먹기 딱이더라구요.

(배가 덜 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

그냥 평범한 기본 피자 맛이었어요. 팬이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메인 파스타 두가지가 나왔습니다!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에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크림파스타 좋아하는데 스테이크까지 넣었으니.. 말잇못..

청양고추가 들어갔는데 크림이랑 섞여서 그런지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덜 느끼하게 잘 조절 한 느낌!

 

다음은 간장 우삼겹 파스타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춘 간장 베이스라서 맛있긴 했습니다. 고기도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짰어요. 친구들은 괜찮데요...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은 아니거든요? 짜게 먹는 편이라고 자부하고 살았는데

이건 진짜 너무 짜더라구요..

혹시 싱겁게 드신다면 비추합니다.

진짜 짜고 매콤하고 완전 자극적인 맛 끝판왕이었습니다.

자극적인 거 좋아하시고 짠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오늘은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오지는 부분 인정합니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갈 생각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한 파란색이랑 흰색을 써서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었습니다.

음식도 깨끗하고 잘 나왔어요. 추천합니다!